비아그라 심장 부작용

밈화된 거는 자기가 그만큼 놓쳐서 비아그라 심장 부작용 그런거긴 한데 가끔 커리어 자체가 부정당하는 개폐급으로 취급받는 건 좀 안타깝긴 함..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비아그라 심장 부작용 진짜 폐급은 우측에서 나와도 개못하고 스털링까지 좌측으로 보내버리는 마레즈 씹년..

근데 최근 4시즌 합계 골찬스 만들어준 패스 비아그라 심장 부작용 갯수가 고작 6개 차이인데??

도대체 얼마나 지원이 차이가 났는지는 모르겠는데 정작 받은 키패스 차이는 몇개 나지도 않네?

손흥민 스털링 리그 격차는 고작 패스 6개로 해결될 차이가 아닌데?

심지어 커하시즌에 덕배없었는데 손흥민은 덕배없는 스털링 근처라도 가봤음?


초에 둘이 롤이 다름. 둘다 쩌는건 맞는데 흥은 역습을 기반으로 한 득점에 능한선수고

스털링은 내려앉은 상대 부셔버리는데 능한선수이고 찬스메이킹 횟수는 낮아도 상대 수비 부셔버리고 어시는 잘쌓음 득점도 결코 후진게 아니고


틀린말은아님 특히 저번시즌 사네 눕고 좌털링 노예같이 뛰었는데 성적도 준수했음 챔스 임팩트가 커서 그렇지

애초에 얘는 득점 보다 찬스메이킹 같은 역할을 시켜야 하는데 지금 시티가 골 넣어줄 사람이 없어서 반강제로 맞지 않는 자리에서 뛰는 느낌이 있지 빨리 마레즈 쳐내고 제대로된 공격수 구해오면 1819폼 찾을듯

지재앙 "수페르코파 탈락? 실패 아닌데? ㅋ" 지네딘 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은 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 4강전에서 아틀레틱 빌바오에게 2-1로 패배해 결승전에서 바르셀로나를 못 만나게 된 것은 실패가 아니라고 말했다.




지난 목요일 말라가의 홈 구장인 에스타디오 라 로살레다에서 아틀레틱의 라울 가르시아가 전반전에 터뜨린 두골은 레알 마드리드의 9경기 무패 행진을 끝내기에 충분했다.




카림 벤제마의 시즌 13호 골은 마르코 아센시오가 골대를 두번이나 맞춘 레알 마드리드에게 희망을 가져다 줬지만, 끝내 바스크 팀은 레알 마드리드와 겨룬 최근 23경기 중 두번째 승리를 해냈고, 마르셀리노 감독은 부임 이후 첫 승리를 거두었다.

관련자료

댓글 1

비아그라님의 댓글

  • 비아그라
  • 작성일
여기는 더 특별하잖아 벵감독님 때부터
잘 크기만 하면 갈락티코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