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5mg 구입

오도이도 존나 먼지나게 욕쳐먹다가 요즘 시알리스 5mg 구입 폼 좋으니까 칭찬 많이하잖아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시알리스 5mg 구입 축구선수라는게 몇년을 개좆박다가 한 시즌만 잘해줘도 다시 영웅되는거 아니겠냐

래쉬포드: "그래 나 흑인이야. 그리고 난 그 사실에 매일 자랑스러워하며 살아"

마커스 래쉬포드는 SNS를 통해 받은 인종차별 모욕들에 대답을 하였다.

시알리스 5mg 구입

흑인들은 자기가 태어난 나라에서 같은 국적인데

피부색이 다르단 이유로 욕먹으면 ㅈ같긴할듯.


피해의식이 생길 수 밖에 없을꺼 같음.

물론 그렇다고 아시아인 차별하는 흑놈들은 차별받는다고 화낼 자격이 없는거고..


마커스 래쉬포드는 이번 아스널 전에서 팀이 0-0으로 무승부를 거둔 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종차별을 당하였다.


이에 대해 래쉬포드는


마인츠의 감독, 크리스티안 하이델은 토마스 투헬이 위르겐 클롭과의 비교를 싫어한다고 말하였다.




클롭과 투헬 모두 마인츠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감독직을 수행했었다.




투헬의 무자비한 성격은 늘 클롭의 카리스마 있는 성격과 비교되오곤 하였다.




하지만 투헬은 이제 디테일한 부분에 강점을 보이는 축구계 최고의 감독 중 한 명으로 성장하였다.




하이델은 투헬과의 대화를 회상하며




"저는 투헬과 저희 클럽에 대해 얘기하고 있었습니다. 그 때 제가 "클롭이 여기 있었을 때.."라고 얘기를 시작하자 갑자기 투헬이 저에게 소리를 지르며 화를 내더군요."




"저는 "오우... 이 친구 아픈 부분을 내가 건든 거 같구만.."이라고 생각했죠. 그렇게 대화는 종료되었어요 - 이 시점으로부터 투헬과 클롭의 라이벌리가 시작된거 아닌가 싶어요."




라고 말하였다.


"소셜미디어에서 인간의 악함은 극에 달한다. 그래, 난 흑인이다. 그리고 난 매일 그 사실에 자랑스러워 하며 살아간다."



마인츠 감독: "투헬 걔 클롭이랑 비교하면 ㅈㄴ 흥분함 ㅋㅋ"

라고 대답하였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