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소량구매

반 다이크 이름이 "보질 음부얌바" 비아그라 소량구매 였다면 리버풀 선수가 될 수 있었을까??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비아그라 소량구매 여름에 이적한 '제2의반다이크' 음부얌바 훈련 복귀.

'제2의 반다이크'라는 별명을 가진 자비에르 음부얌바가 여름에 첼시로 이적한 이래, 마침내 팀원들과 훈련을 시작했다.


비아그라 소량구매


17살의 센터백인 음부얌바는 반월판 부상으로 의심되어, 지난 9월 수술을 받고 재활 중이었다.




그리고 오늘 마침내 음부얌바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돌아왔으며, 경기를 뛸 준비가 되었다고 밝혔다.




복귀까지 오랜기간이 걸렸지만, 드디어 준비되었다는 그의 모습을 보니 든든하다.




BBC: 당신이 강조했던 한 가지는 선수 계약에 대한 1천만 파운드 이상의 부담스러운 지불이었습니다. 그것은 떠난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겁니까?





A. 그건 누구에게도 지급되는게 아닙니다. 그 선수는 우리가 알고 있던 첫 번째 팀에서 다시 뛰지 않을 선수입니다. 회계기준에서 우리가 할 필요가 있는 것은 그 선수가 다시는 경기에 출전하지 않을 것이라는 결정을 내려진 연도의 잔여 임금을 고려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한 것은 그 플레이어의 남은 임금과 이적료를 가속화는 것이었습니다. 모든 것이 장부를 거쳐 19-20년까지 진행되었죠. 그래서 우리는 2021년에 그것을 부담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개인에 대한 지불이 아닙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