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형 비아그라 약국

아얘 월드컵도 들었나?.. 정말 다 갖은 남자구만..필름형 비아그라 약국

작성자 정보

  • 비아그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필름형 비아그라 약국 사과햇으면 됫다. 덕분에 로카도 어떤지 확인햇으니.

월드컵 챔피언 코랑텡 톨리소는 필름형 비아그라 약국 코로나 규칙 위반의 댓가로 무거운 벌금을 지불해야 한다.


오늘 펼쳐진 아스널과 맨유 경기에서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세드릭 소아레스를 폄하하는 말을 하였다.


솔샤르는 경기 중 래쉬포드에게 아스널의 수비수, 세드릭 소아레스가 수비를 못하니 그를 상대로 뚫으라고 소리쳤다.



하산 살리하미지치는 토요일 TSG 호펜하임과의 홈 경기 전에 이 사건에 대해 이야기 했다. 브라쪼는 "그가 한 일은 성가신 일이다. 처분이 있을 것이다. 우리는 이미 이야기를 했다. 그는 문제를 이해했으며 자신이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을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급식이 오른쪽에 한번만 더 쳐쓰면 날라가는건 급식이 모가지가 아니라 니 모가지야 솔재앙련아



브라쪼는 처벌이 "심각 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럽 관계자는 "그는 오늘 명단에서 제외되며 벌금을 물게 될 것이다. 그 벌금은 자선 단체에 기부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토요일 저녁, 톨리소는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잘못에 대해 사과했다. "구단과 DFL의 가이드 라인을 어기고 우리 팬들과 특히 FC 바이에른을 실망 시켜서 미안하다"고 26 세의 그는 글을 게시했다.


솔샤르: "야 래쉬포드! 세드릭 수비 ㅈㄴ 못해!! 그니까 뚫어!!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